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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설팅

고객만족도진단

기업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,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 전략을 수립합니다



-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강점과 개선 필요점을 명확히 분석

- 고객 경험의 핵심 요소를 도출하고, 실행 가능한 개선 방안을 제시

- 도출된 전략을 기반으로 맞춤형 서비스 개선 워크숍을 설계 및 운영

주요내용

현장 실사 및 서비스 운영 진단 – 서비스 제공 현장을 실사하고, 고객 경험을 종합적으로 평가

직원 인터뷰 및 운영 프로세스 분석 – 고객 응대 직원을 포함한 운영 담당자 인터뷰를 통해 고객 서비스 운영 체계를 파악

고객만족도 측정 및 분석 – 고객 만족도를 정량적, 정성적으로 분석하기 위한 서비스 측정 문항을 설계하고, 조사 및 데이터 수집 진행

진단 결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– 고객만족도 조사 및 인터뷰 데이터를 종합하여 주요 이슈와 개선 방향 도출

딥다이브(Deep Dive) 분석 및 전략 도출 – 고객 접점별 핵심 문제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고, 실행 가능한 서비스 개선 전략을 수립

맞춤형 서비스 개선 워크숍 운영 – 도출된 전략을 바탕으로, 현장 직원 및 운영 담당자를 위한 실행형 교육 및 서비스 혁신 워크숍 진행

프로세스

기대효과

  • 객관적인 고객 만족도 평가 및 개선 포인트 도출할 수 있습니다

  •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개선이 이루어집니다

  • 고객 경험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룹니다

  • 현장 직원의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