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경험
VIP고객 서비스
VIP 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,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여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극대화합니다
- 타 업종 및 동종 업계의 VIP 서비스 사례를 분석하고, 우리만의 차별화된 VIP 서비스 모델을 설계합니다
-VIP 의전 프로세스를 정립하고, 액션 롤플레잉을 통해 최상의 고객 응대 역량을 강화합니다
주요내용
VIP 고객 이해 및 니즈 분석 – VIP 고객의 특성과 기대 가치를 분석하여 맞춤형 서비스 방향을 설정
VIP 서비스 사례 연구 및 벤치마킹 – 다양한 업종의 VIP 서비스 사례를 탐구하고, 동종 업계와 비교하여 서비스의 경쟁력을 점검
우리만의 VIP 서비스 설계 –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VIP 고객 응대 및 서비스 차별화 전략 수립
VIP 의전 서비스 및 실전 롤플레잉 – VIP 고객 응대의 주요 포인트를 실습하고, 상황별 맞춤형 대응 역량 강화
프로세스
기대효과